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인도요리 전문점 [머노까머나 송도2호점]

by 또윤대디 2023. 2. 7.
반응형

 

머노까머나 송도2호점 (머노까머나 트리플스트리트2호점)

인천 연구수 송도과학로 16번길 33-3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2층
테크노파크역 2번출구에서 823m

매일 10:00-22:00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맛집 추천 하나 해드릴게유

인도요리 전문점이고 카레가 맛있다고 하여 방문해 봤습니다

 

머노까머나는 네팔어로 희망을 뜻한다고 하네요 

경력 10년의 네팔인 셰프님이 인도 현지의 맛을 그대로 옮겨왔다고 합니다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 2층에 있어요! 주차를 C동에 하시는게 편하실 겁니다요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으니 잘 찾아보세요~!

 

저녁시간대가 지났음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와이프랑 저랑 2명이었기때문에 무난하게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세트주문으로 하면 카레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당

저희는 버터치킨카레로 선택!(매운거 못먹어서 매운카레를 피했어유)

 

처음에 샐러드랑 라씨 라는 음료를 먼저 내주더라구요~

저 음료 처음에 이름을 몰랐는데 나중에 찾아봐서 알게됐어요 

요거트음료 맛이나는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라씨는 인도 펀자브 지방에서 유래한 요거트 음료라고 하네요, 물소젖으로 만든것이 오리지날이랍니다(TMI)

 

그다음으로 나온 탄두리 치킨~ 이거슨 예상했던 맛 그대롭니다 

탄두리의 향이 엄청 쎄지 않아서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닷

 

마지막으로 나온 난과 커리...

난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겉에 살짝 바삭하면서 쫄깃쫄깃 했습니다

은은한 버터향도 너무 좋았고 커리랑 곁들여 먹으니까 진짜 꿀맛~

 

버터치킨커리도 굿굿 맵지않아서 좋았네요 

 

난도 좋지만 밥에 얹어서 먹어도 맛있었네요 

밥 찰기가 좀 쎄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요..

흩날리는 밥알이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인도요리 전문점 머노까머나에서 오랜만에 커리 맛있게 먹고왔네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가신다면 머노까머나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