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의동 회식하기 좋은 소고기 맛집 [한옥집고깃간]

by 또윤대디 2022. 12. 22.
반응형

한옥집고깃간
경기 부천시 부천로 198번길 36 (춘의동 200-1)

춘의역 1번출구 에서 266m

월~토 : 11:00-22:00
일요일 휴무


춘의역 근처에 있는 소고기 맛집 다녀왔습니다

'한옥집고깃간' 이라는 곳입니다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식사도 많이 하는 곳이기도 하구요 퀄리티 높은 소고기도 판매하고있어 저녁엔 회식하기에도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깔끔한게 좌석도 많고 좋습니다

 

 

식사메뉴도 다양합니다 

저도 점심식사를 이곳에서 몇번 한적이있어요

직화돼지불백 먹어봤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강추합니다

오늘은 소고기를 먹기위해 온것이니 

식사메뉴는 패스~

같은 팀원끼리 간만에 점심회식이라 설레었어요....거기에 소고기라니 ㅠㅠ 참 오랜만에 먹는 소고기 였습니다

 

소한마리 메뉴로 주문하고 

기본 반찬이 깔렸습니다

다른 특이한건 없지만 

미나리 고사리가 돋보이죠? 

미나리 삼겹살 엄청좋아하는데 이 미나리가 소고기구이 먹을때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반응형

 

 

 

주문했던 소한마리 x2 가 나왔습니다

소한마리 메뉴의 구성은 와규등심, 부채살, 와규갈비본살, 와규치마살, 차돌박이로 구성돼있어요~

하...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먼저 금방 구워지는 차돌박이 부터 먹어줍니다

미나리도 같이 굽고요~

 

 

같이먹으면 진짜 맛있엉

차돌박이 기름이 많아서 금방 물리기 마련인데 미나리랑 같이 먹으면 물리지않고 많이 먹을 수 있더라고요

 

불판이 넓어서 소고기를 구우면서 김치, 미나리, 고사리도 같이 구울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소고기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육즙 팡팡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와사비와 함께 냠

후식냉면 까지 완벽

 

춘의역 근처 소고기 회식장소 찾고계신다면 한옥집고깃간 추천드려요 내부도 상차림도 깔끔해서 회식장소로 딱인거 같아요 

간만에 소고기 맛있게 먹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