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월동 예술회관역 숯불돼지양념갈비 맛집 추천!! [광명숯불갈비]

by 또윤대디 2023. 1. 9.
반응형

불금에 친구랑 한잔하기위해 약속을 잡았죠

서로 돼지 양념갈비가 먹고싶다 하여 급하게 써치를 해봤습니다

구월동 예술회관역 근처에 맛집 포스나는 돼지양념갈비집을 발견하여 가보게 되었습니다~

광명숯불갈비

인천 남동구 문화로89번길 45(구월동 1370-3)
예술회관역 6번출구에서 402m

월~금 : 13:00-23:40
토 : 12:30-23:40
일 : 12:30-23:00

예술회관역 6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면 가는거 같아요~

시그니처 메뉴는 수제 돼지양념 구이!! 오랜만에 먹는 돼지양념갈비라 설레었습니다

 

내부 깔끔하죠? 자리도 많고 넓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겠더라구요 

회식 할때도 딱일 듯 합니다

돼지양념갈비를 먹으러 온거기 때문에 메뉴판도 안보고 바로 돼지갈비 주문 질렀습니다.

 

엄청 크죠? 큼지막해서 두덩이 올리면 불판에 꽉 차네요 

기본반찬 세팅입니다

돼지양념갈비에 빠질 수 없는 양파양배추소스도 같이 나옵니다

좌측에 보이는 목이버섯이 중요합니다

와사비 베이스 소스로 버무려져 있는데 갈비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장피 먹을때 같이 나오는 와사비 소스 느낌 이었어요

쌈도 넉넉하게 나옵니다~

거의 익어갈때쯤 사장님께서 큼직큼직하게 잘라주시더라구요 

여기서 부터는 저희가 기호에 맞게 익혀서 잘랐습니다

역시 빠질 수 없는 소주...슬러시처럼 얼어있어서 시원하게 마셨네요 

땟갈 장난 아닌 돼지양념갈비...

또 먹고싶네요

반응형

 

무쌈에 먹어도 맛있고요~

목이버섯 와사비무침이랑 같이 먹어도 핵존맛~~ 

소주 한잔하면서 친구와 이야기 하다보면 고기가 많이 익어버릴 때 있잖아요?

사장님이 너무 익어버리면 촉촉함이 사라진다고 이런식으로 열기 덜받게 세팅 해주시더라고 

사장님 센스 굿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추가주문 했네요.....

 

구월동에 이렇게 맛있는 돼지양념갈비집이 있었다니요 ㅠㅠ 진작에 올걸 그랬습니다

구월동 예술회관역 근처에 있는 돼지양념갈비 맛집 찾고계시다면 '광명숯불갈비' 강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