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북 옥천 금강휴게소에 숨은 맛집이 있네?? [경상식당]

by 또윤대디 2022. 12. 21.
반응형

 

 

경부고속도로 금강휴게소에 숨은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금강휴게소에서 쉴겸 가봤습니다

장인어른이 알려주신 숨은 맛집 '경상식당' 이라는 곳입니다

금강휴게소 안에 굴다리를 지나면 나옵니다

휴게소에 이런 맛집이 있을 지는 상상도 못했네요~

 

 

주차장은 협소해요 

다행이 평일 낮이라 그런지 널널~ 했습니다

매운탕 맛집포스 좔좔롸익댓

반응형

 

 

 

자리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사람많은 바깥쪽 테이블을 피해 방안에 있는 테이블 자리로 잡았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이예요

각종 민물매운탕류와 어죽을 팝니다. 

닭도리탕, 어탕국수, 회도 있습니다

이거 완전 소주 친구들만 있네요?!

 

저희가족은 쏘가리매운탕을 주문했습니다

(메기매운탕은 자주 먹어서;;;;ㅎㅎ)

 

 

기본 반찬입니다

간이 쎈편..

 

 

 

도리뱅뱅이

이거 비쥬얼은 3만원 돈 받고 파는 메뉴같지만 이것이 무려 반찬 입니다요

고소하고 바삭하니 무척 맛났어요

막걸리 땡기는 맛~

이거 아마 빙어일거예요....

 

 

쏘가리 매운탕입니다

수제비도 들어있고 미나리 향이 향긋한게 좋습니다

비쥬얼은 특별할것 없는 평범하죠

쏘가리가 엄청 크더군요!

이렇게 큰 쏘가리는 처음봤습니다 ㅎㅎ 

국물맛은 얼큰하면서 된장의 구수한맛도 나는게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하...소주 마시고 싶었는데 운전때문에 포기했죠 ㅠ 

 

충북 옥천 금강휴게소에서 맛있는 민물매운탕 먹고 싶으신분은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