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평 산곡역 양선지해장국 맛집 [장수본가해장국]

by 또윤대디 2022. 12. 16.
반응형

부평 산곡동 산곡역 바로 앞에 새로 생긴 '장수본가해장국' 가봤습니다

이미 여러 지점이 있는 체인점 입니다 

양선지 해장국이 시그니처 메뉴예요

 

장수본가해장국 부평아이파크점

인천 부평구 길주로364번길 9
산곡역 3번 출구

24시간 운영
일요일만 21시까지 

주차장 이용 가능

점심을 뭐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눈도 펑펑 오고 날씨도 너무 추운게 바로앞에 새로생긴 해장국 집이 보여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양선지 해장국이 시그니처 국밥인가 봅니다

내부는 협소한 편이네요~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네요

일단 자리에 앉자마자 양선지해장국 주문하고 다른 메뉴를 유심히 봤습니다 

선지와 내장을 못먹는 사람이 많을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메뉴도 있네요 '장수파육탕'

양지고기와 파만 들어간 해장국 이라네요

선지랑 양 싫어하는 분들을 위한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국밥류 외에도 전골, 막국수(계절메뉴) 도 있네요

정갈한 상차림이죠

필요한것만 있는 느낌 참 깔끔하고 좋습니다

저는 국밥을 참 좋아하는데요  맵찔이라서 뼈해장국이나 다데기 많이 들어간 국밥은 피해왔어요 

그래서 국물이 하얀 순대국을 주로 먹곤 해서 매우면 어쩌나 걱정이 됐어요

근데 다행이 많이 맵진 않더라고요! 매운거 못드시는분들도 추천드립니다

선지랑 흰양이 아주 듬뿍 들어있습니다 

선지랑 양을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ㅠ 

양이 질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쫄깃하면서도 부들부들 부드러워서 아주 만족했어요 

선지도 탱글탱글 

콩나물도 많이 있어서 같이 먹어도 존맛

 

나 양선지 좋아했었네? 

 

양이랑 선지랑 소스찍어먹으면서 음미 해주다가 중간에 밥 말았쥬

내가 국밥충인 이유.... 비쥬얼 장난아니죠

 

해장국을 먹으면서 소주가 땡기는 맛이었네요....24시간이라고 하니 늦은시간에도 든든하게 한끼 가능합니다

깔끔한 양선지 해장국이 맛있는 장수본가해장국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