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트리플스트리트 맛집Chai797 Plus, 모던한 중식당 [차이797]

by 또윤대디 2023. 2. 8.
반응형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추천해드릴게요 

차이797 플러스라는 모던한 중식당인데요 식사를 했지만 딤섬이 먹고싶어서 1차로 방문하게 되었어요(와이프랑 나랑 먹성 무엇....)

 

매장입구부터 모던함이 느껴지죠?

매장 입구에 있는 이 메뉴판에 소룡포와 하가우를 파는걸 보고 입장하게 되었는데

남자짜장 이라는 메뉴도 궁금해서 같이 주문하게 되었어요~

 

 

짜장면은 중국의 소스인 춘장으로 한국에서 개발된 요리로 소고기, 새우, 버섯, 양파 들과 짜장소스로 맛을 내어 구운면을 곁들인 음식 입니다. 짜장소스는 소금, 설탕, 마늘, 생강 들의 재료로 만들어져 짜장면의 맛을 더욱 강화합니다. 짜장면은 전 세계에서 즐겨먹는 요리 중 하나로 쉽게 준비할 수 있어 일상에서도 자주 먹는 음식 입니다.

 

짜장소스는 짜장면의 핵심 양념으로 소금, 설탕, 마늘, 생상, 다진파 등의 재료를 사용하며 만든 양념입니다. 짜장소스는 담백한 고기와 야채를 맛있게 만들어주며 짜장면에 각종 재료를 곁들인 음식에서 이 소스의 맛이 최상의 상태로 나타납니다. 짜장면은 중국의 특정 지역에서만 만들어진 요리가 아니라 전 세계에서 여러 형태로 개발된 요리 입니다.

 

주문한 하가우가 먼저 나왔네요

안에 새우를 이용한 소가 꽉차있구요 너무 탱글탱글한게 맛있었어요~

소룡포 입니다 

그대로 한입에 먹어도 뜨겁지 않고 따듯해서 먹기 편했어요 

육즙이 꽉차있는게 일품이었네요

 

반응형

 

고기가 많이 올려져있는 남자 짜장입니다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딱히 특별한 맛은 없고 평범한 짜장면 같았어요 

그나마 특별함이 있다면 다진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마늘향이 좀 쎘어요~ 그냥저냥 먹을만 했답니다

 

송도트리플스트리트 가면 한번 들러서 하가우랑 소룡포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