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탕수육이 진짜 맛있는 의왕역 중식 맛집 [도깨비반점]

by 또윤대디 2023. 2. 23.
반응형

의왕역 도깨비시장 근처에 있는 짜장면, 탕수육 맛집이라고 알려진 도깨비반점에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근처 공용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의왕역 공영주차장 추천드립니다! 

 

외부에 신세계백화점 중식당 셰프가 직접 요리한다고 내 걸려져 있네요... 뭔가 자부심 대단하신듯 보입니다

더욱더 기대하며 안으로 ㄱㄱ

반응형

 

 

내부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닌데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었고 회전율이 빠른느낌이라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화이트 타일과 원목이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네요~ 

KCIA? 이게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좋은 평가를 받고 의왕시 중식당에 선정 됐다고 하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ㅎㅎ 더더 기대하는 마음으로 짜장면이랑 탕수육 주문 했슴돠~

메뉴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만 있어요. 요즘 맛집들의 공통점은 메뉴의 간소화죠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격은 무난한편! 

어린이 짜장면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기도 좋을거 같네요

주문한 유니짜장 등장

위에 채썬오이와 메추리알 올려져있네요 

짜장면에 오이 들어가는거 호불호 많이 갈린다고 들었어요 

일단 저는 극호! ㅎㅎ 짜장면에 오이 들어간거 무지 좋아합니다~

 

 

면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짜장면 진짜 존맛탱 ㅠㅠ 요 근래 먹은 유니짜장중에 제일 인상깊은 맛이었습니다 

짜장면 맛은 거기서 거기인 느낌이라 어느집에서 먹어도 우월을 가리기 힘들었고 지나고 나면 생각도 안나는데 

도깨비반점 유니짜장맛은 못 잊을 거 같아요~

탕수육도 등장

반죽은 밀가루를 튀긴 옛날 스타일 (너무 좋음)

고기는 일주일 이내에 도축한 돼지 안심만 사용한다고 하네요....탕수육에 이런 정성을... 

이게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소스도 하얗고 투명한게 영롱해 보이죠.. 이것도 달달~ 하니 탕수육 맛을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소스네요

딱 옛날 스타일의 탕수육과 소스... 정겹지만 요즘은 쉽게 맛볼 수 없는 맛이예요 ㅠ

 

저는 개인적으로 짜장면 보다 탕수육이 더 인상깊었어요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부드럽게 바삭바삭하고 고기 잡내는 정말 하나도 안났습니다 진짜 강추드려요

 

나중에 오게되면 짬뽕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유~ 재 방문의사 1000%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