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가좌동 누룽지삼계탕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by 또윤대디 2023. 4. 28.
반응형

주소 : 인천 서구 건지로399번길 28

영업시간 매인 10:30~21:00

 

한식대첩3 우승자 이우철삼계탕

12시간 저온숙성과 염지법으로 조리하여 닭비린내를 완벽히 잡고 닭을 즉석에서 삶기때문에 육질이 쫄깃하고 퍽퍽하지 않습니다

저는 백숙, 삼계탕을 참 좋아합니다

집근처에 이우철한방 삼계탕이 있었는데 언젠간 가봐야지 하다가 최근 다녀와봤습니다

주차장 넓어서 좋았네요~

주말 점심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겠네요

 

가게 문에도 한식대첩 우승자의 사진이 크게 붙어져 있네요 

자부심이 대단 하시네요~

 

 

 

가게 내부에 다양한 상장들이 진열 돼있었습니다

뭔진 모르지만 대단한거겠죠??....

 

제일 기본적인 한방 누룽지 삼계탕의 가격은 16,000원 이었습니다

삼계탕 너무 좋아하지만 비싼거격때문에 자주 못먹게 된다는.......

한방 누룽지 삼계탕 말고 그 외의 메뉴로

한방 녹두 삼계탕

한방 삼계탕

한방 흑마늘 능이 삼계탕 이 있었습니다

완전 보양식 느낌 장난 아니네요

반응형

 

 

기본 세팅으로 깍두기, 열무김치, 오이지, 고추 가 나옵니다

역시 삼계탕집에서 빠질수 없는 오이고추

이렇게 누룽지가 떡하니 닭위에 얹혀져 나옵니다 

보글보글 끓여지면서 나오기 때문에 굉장히 뜨겁습니다 

한방냄새도 은은하게 나고 닭잡내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너무 구수 하고 담백한게 일품이었습니다 ^^

재 방문 하고 싶은 곳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