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켓몬빵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 리뷰

by 또윤대디 2022. 11. 4.
반응형

포켓몬빵 다시는 안사겠다고 다짐했는데 

편의점에 보일때마다 맛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더라고요 

오늘은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라는 포켓몬 빵이 있길래 맛이 너무너무 궁금하여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구매.....

뒷면엔 스티커가 보이고요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네요 앞면에 모든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120g에 357cal입니다

당류가 32g, 하루권장량의 32%고요 

포화지방이 1.6g, 하루권장량의 11% 입니다...다이어트의 적이 저 두녀석의 함량이 꽤 높은 편입니다.

근데 빵이라서 어쩔 수 없어요 ㅠㅠ 

반응형

 

 

 

생김새 입니다. 

메타몽의 색깔처럼 보라색의 띄고있고 냄새는 블루베리향이 딱히 나는거같진 않았어요

손으로 눌러보면 말캉말캉하니 쫀쫀한 느낌이었습니다 (뭔가 술빵같은 촉감)

반으로 쭉 갈라보니 역시나 술빵레시피로 만든 빵인거 같았어요 속이 촉촉하고 쫀득쫀득한 느낌이었슴돠

색깔만 블루베리 컨셉인듯 해요 딱히 무슨 맛이 나는지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술빵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술빵먹는다 생각하고 먹으니 먹을만 하더라고요....

 

스티커는 냐옹이 나왔습니다

 

에잇 이제 진짜 안사먹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