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블래키의 쿠키앤크림슈, 포켓몬빵 리뷰

by 또윤대디 2022. 10. 18.
반응형

점심거리를 사기위해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갔다가 운좋게 포켓몬빵 두개를 발견하여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냉장보관이 필요한 빵이라 기존 빵진열대에 있지않고 샌드위치 진열대에 같이 있더라구요

포켓몬빵이 이렇게 대놓고 있는데 안팔린게 신기해서 요즘 포켓몬빵 인기 없냐고 물어보니까 

운좋게 방금 입고돼서 진열도 방금했다고 합니다 

럭키~☆겟또다제

이게 그렇게 인기 있다는 포켓몬빵인가요....영롱하네요 

로켓단의 초코롤이었나..이름도 가물가물 하네요 어릴적 엄마에게 용돈받아서 자주 사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블래커의 쿠키앤크림슈 두가지 입니다 

근데 피카츄는 알겠는데 블래커는 뭔가요? 말로만 듣던 2세대 포켓몬인가요....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뒤면은 요렇게 생겼슴돠 띠부띠부씰 스티커가 보이고요 뒷면엔 아무것도 안적혀있네요

 영양성분표도 모두 앞면에 다 표기되어있어요~

105g에 343kcal를 자랑하는 무지막지한 녀석입니다...

 

블래커의 쿠키앤크림슈 뒷면입니다 

피카츄빵이랑은 다르게 뒷면에 영양성분표가 적혀있네요~

이 녀석은 52g 에 173kcal입니다 

피카츄 빵이랑 비교해서 그람당 칼로리는 큰 차이없네요 

그래도 그람수가 작아서 피카츄 빵 한개당 비교했을땐 거의 반 칼로리 입니다

근데 애초에 칼로리 걱정되면 빵은 안드시는게 맞죠...

 

전 그런거 신경 안씁니다.... 배고프니 빨리 개봉 합니다

 

블래커의 쿠키앤크림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반 슈크림빵이랑 비슷해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닙니다 빵의 맛은 거의 없고 안에 크림만 가득한걸 싫어해요 

평소에 슈크림빵도 그렇게 좋아하진않아서 그런거같네용 

크림의 달달함 좋아하시는분은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로 피카츄빵 ㄱㄱ

 

포켓샌드위치같이 생긴빵이 두개 들어있네요 

굉장히 투박하게 생겼네요 

샌드빵 안에는 이렇게 앙버터와 팥이 들어있어요 달달한 팥의 맛과 앙버터의 고소한맛이 어울러져 아주 맛있습니다 

이거는 제 취향이네요~

삼립 빵중에 이렇게 생겼는데 안에 생크림 들어있는 빵이 있는데 아마 그거랑 비슷한 공정을 거치는거 같습니다 

생김새도 똑같거든요 

얼핏보면 계란들어간 샌드위치처럼 생겼네요 

확실치 블래커의 쿠키앤크림슈 보다 훨씬 괜찮네요 

 

컵라면에 샌드위치로 점심을 떼우려 했지만 얼떨결에 사게된 포켓몬빵 2개로 한끼 해결했네요;;; 

너도나도 산다는 포켓몬빵 궁금해서 한번사봤는데 

다시는 안살거 같습니다

ㅋㅋ 에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