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코다리조림 맛집, 코다리조림이 이렇게 맛있었나? [박은자맛사랑]

by 또윤대디 2022. 10. 17.
반응형

불금에 친구들과의 약속을 위해 퇴근 후 수원으로 향했습니다.

친구들 먼저 도착해있었고 위치는 '박은자맛사랑' 이라는 곳이었습니다.

박은자맛사랑은 지점이 여러군데 있더라고요 

제가 간곳은 박은자 맛사랑 남문점 이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17

수원 남문 영동시장앞 녹산문고 맞은편, 하나은행 옆 건물 (박은자맛사랑)
주차 식당건물 뒤편에 5대까지 가능, 도보 10분 거리에 '교동공영주차장' 이용하면 좋음

 

박은자맛사랑? 생소한 이름에 

약속 장소로 가는 지하철에서 폭풍 검색을 해봤습니다

 

보아하니 해물찜류와 생선구이, 그리고 특히 코다리조림이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그렇게 기대를 하고 도착하였습니다 

간판에 해물요리, 코다리전문점이라고 나와있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깔끔합니다

메뉴

2인 한상 세트메뉴도 있네요

대부분 해물류의 요리가 주 메뉴였습니다

제가 도착하기전 친구들이 먼저 시켜놓은 아귀찜과 해물탕 입니다 

아귀찜 살코기도 정말 많고 맛있었어요 

한가지단점은....좀 맵다는것이네요 

저는 맵찔이라 ㅠ 저한테는 좀 많이 매웠습니다

해물탕도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 완전 시원하고요 

전복, 낙지, 새우등등 해물도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요

소주랑 정말 잘어울립니다~

사진 다시보면서도 소주가 또 땡기네요

해물탕, 아귀찜....레알 소주 단짝이예유 

소주한병 두병 먹다가 부족한듯 하여 코다리조림도 주문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죠! 

반응형

코다리조림입니다 

시레기는 별도로 추가하셔야 합니다~

시레기랑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여 같이 주문했어요

박은자맛사랑 본점은 군포에 있는데 마침 군포에 사는 친구가 본점 단골이어서 잘 알고있더라고요

역시 군포가 낳고 세종이 키운 우리친구 0_0

 

하 근데 저 같은 맵찔이분들은 조심하세요 이거 많이 맵네유 ㅠㅠ 

처음엔 먹을만 했지만 계속 먹으면 점점 혀가 마비되는듯한 매운맛이네요 

매운거 잘먹는 사람들 부럽....

그래도 맛있게 매운맛이라 소주안주로 정말 잘 먹었어요

이모님이 뼈도 잘 발라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이렇게 김에 싸먹어도 맛있습니당

코다리조림 호불호가 많은 음식으로 알고있는데 

여기서드셔보시면 불호가 호로 바뀔거예요 

맛있게 매우면서 살코기도 많아서 듬뿍듬뿍 맛있게 먹었네요

4명에서 6병먹고 한잔 더 하러 2차 갔습니다...

각종 해물찜과 해물탕 좋아하시는분 추천드리고요 

급식이나 구내식당에서만 많이 보이던 코다리조림, 진짜 맛있게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 한번 잡숴보세요 

코다리조림이 이렇게 맛있었구나 깨닫게 될겁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