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로 먹어본 삼겹살구이, 쫄면까지 즐겨보자 [쫄면주는삼겹본능]

by 또윤대디 2022. 10. 14.
반응형

저는 원래 삼겹살을 배달시켜먹지 않았습니다 

가성비도 않좋을 뿐더러 집에서 직접 구워먹는것 만큼 맛이 못따라올거란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있었기 때문입니다.

새집으로 이사를 오면서 그렇게 좋아하는 삼겹살을 집에서 굽는 행위를 꺼려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배달삼겹살을 찾게되었었죠...

김충기꽃삼겹에 이은 '쫄면주는삼겹본능' 이라는 곳에서 삼겹살 두번째 배달 시켰습니다~ 

배달전문점이고요 지점이 굉장히 많습니다

제가 시킨곳은 부평산곡2호점 이었습니다

구이삼겹2인 세트에 21,900원 입니다 

배달팁 까지하면 23,900원이네요 확실히 삼겹살은 직접 사서 구워먹는게 싸게 먹히긴 합니다 ㅠ 

그래도 직접 안구워도 되는 편의성과 각종 쌈, 반찬까지있으니 이정도는 괜찮은거 같아요

반응형

 

구성 괜찮죠? 

쫄면도 양이 푸짐합니다 (파김치는 우리집거)

 

쫄면주는삼겹본능은 48시간 저온숙성된 삼겹만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청경한 주방과 매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로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한다고 하네요

 

완전하게 다 익혀서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과 밥 김치찌개, 쌈채소, 쫄면까지 포장만 간단하게 언박싱하고 먹으니 편리하기도 하고 정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삼겹살 먹는데 역시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오늘도 어김없이 원소주 스피릿...

삼겹살과 잘어울리는 것들과 함께 즐겨주세요

파김치와 먹어도 맛있고 

쫄면도 삼겹살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사실 배달 삼겹살 가성비는 많이 떨어지긴 해도 

집에서 고기구이를 꺼려하거나 이것저것 차려먹기 귀찮지만 삼겹살은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추천 드립니다!

쫄면주는삼겹본능은 특히 쫄면 까지 푸짐하게 주니 너무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