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인계동에 있는 노포 돼지 토시살구이 찐맛집 [팔도왕소금구이]

by 또윤대디 2022. 10. 19.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들과 술약속때문에 갔던 수원..

여러 집을 갔었지만 그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숨은 노포 찐맛집이 있어서 후기 남겨드립니다

월-토 : 16:00-22:50
일요일 휴무

토시살 180g 15,000원
갈매기살 180g 16,000원
가브리살 150g 16,000원
삼겹살 150g 15,000원

 

가기전 검색을 통해 미리 알아보니 숨겨진 노포 찐 맛집이라고 나와있더라구요

인계동에 있는 소금구이집이고 토시살, 갈매기살, 가브리살등을 판다고 하는거보니 

특수부위를 전문으로 하는구나 알 수 있었죠 

가게는 작은듯 하고 사람은 굉장히 많다고하여 기대를 하고 찾아갔습니다

 

이 부근은 번화가와 살짝 떨어진 곳이라 동네가 조용한 편이더라고요 

 

 

일찍 찾아간 덕분에 다행이 웨이팅은 없었지만 그래도 사람이 많았어요 

반응형

벽면에 덕지덕지 뭔가 많이 붙어있어야 노포 감성이 살아나죠 ㅎㅎ 

메뉴판에도 뭔가가 덕지덕지 붙어있네요 

가게 한켠에선 사장님이 초벌로 고기를 굽고 계셨어요 

이 노포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시살을 바로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초벌하시면 테이블로 가져다 주십니다

 

불향 제대로 나는 돼지 토시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삼겹살도 같이 시켰는데 삼겹살 역시 불향을 입어서 그런지 평소 먹는 삼겹살이랑은 차원이 다른맛이었답니다

사실 토시살하면 소고기만 떠오르고 돼지 토시살은 생소한데 소고기 못지않게 맛있다는걸 이제 알았네요

토시살은 살코기부분과 근막이 붙은 부붕니 섞여나오는데 근막이붙은 고기는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이렇게 호일로 만든 간이 접시에 김치+콩나물+부추를 섞어서 자글자글 끓여서 고기먹을 때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제 친구들은 삼겹살보다는 토시살이 훨씬 맛있었다고 합니다

저도 다 맛있었긴 했지만 원픽을 고른다면 고민없이 토시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수원 인계동에 이렇게 숨은 노포 맛집이 있을지 몰랐어요 

나중에 다시 인계동 오면 꼭 재방문 하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술마시기에도 좋은 분위기여서 과음했네요 ^^

수원 인계동에 있는 돼지 토시살구이 맛집

팔도왕소금구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