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집

부평 예쁜 디저트카페 [혜원양과점]

by 또윤대디 2019.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평리단길에 맛들 린 배고픈 엉클빡입니다.

 

평리단길에 요즘 들어 정말 예쁜 카페랑 음식점이 많아진 거 같은데요, 얼마 전 정말 맛있게 먹었던 "당신과 나의 식탁" 이라는 곳을 포스팅했습니다. 이어서 이번엔 "혜원양과점" 이라는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디저트 카페이며 마카롱을 더 전문적으로 하는 거 같았고 한정된 요일에 마카롱을 판매합니다.

혜원양과점 입구

고풍스러운 느낌의 입구입니다. 

마카롱

보시다시피 목요일~일요일 오픈하며 마카롱은 금요일, 토요일에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좁은 계단

계단이 가파른 편이고 입구가 좁았습니다. 

올라가면 무엇이 나올까 궁금하게 만드는 계단이었습니다.

진짜 입구

계단을 다 올라가면 진짜 입구가 나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가계 내부 구경 한번 해보세요.

내부
내부2

좁은 입구에 비해 내부는 넓은 편이었습니다. 테이블도 넉넉했고 무엇보다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게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창가석

참 특이한 자리인 거 같습니다. 

창을 등지고 연인이 앉아서 디저트에 커피 한잔 하고 가기에 정말 좋은 곳인 거 같습니다.

저 자리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올 거 같아서 여자 친구와 함께 사진 찍었는데 역광이라 얼굴은 잘 안 나온다는.....

구석자리

이 자리는 인물사진이 잘 나왔습니다 ㅎㅎ

 마카롱 주문해놓고 사람도 없겠다 여자 친구랑 카페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사진 많이 찍었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어딜 찍어도 작품이었습니다 ㅠ

마카롱도 구경해보세요.

 

마카롱

요즘은 뚱카롱이다 해서 두껍게 만드는 게 유행인 거 같지만 이곳은 적당한 두께의 마카롱입니다. 오히려 먹기 편해서 뚱카롱 보다 더 좋은 거 같았습니다. 종류도 많으니 여러 개 주문해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마카롱을 하나밖에 못 먹은 게 너무 아쉽습니다. 

너무 한입에 먹어버리는 바람에 마카롱 사진은 찍지도 못했습니다...... 

음료메뉴

부평에서 식사하시고 이곳에서 마카롱에 차 한잔 하면서 여유 있게 쉬었다 가는 건 어떠세요. 

혜원양과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