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집

영종도에 있는 프랑스 감성 카페 [카페 림]

by 또윤대디 2022. 10. 15.
반응형

요즘같은 선선한 가을날씨에 놀러다니기 딱 좋죠

근교 나들이로 영종도에 갔다가 프랑스 감성카페 '카페림' 을 다녀와서 소개시켜드릴게요

흔치않은 프랑스감성 카페라는점과 야외석이 많고 컨셉이 특이해서 기억에 남는 카페였습니다

네비게이션에 덕교동 산 85-1을 검색 후 목적지 도착한 다음 200m 직진하면 카페 림 보입니다

영업시간 11:30-20:00
라스트오더 19:00
매주 월,화 정기휴무

많은 위험요소로 인한 10세이하 노키즈존

야외 애견동반 가능

네비게이션을 치고 가면 이렇게 표식판으로 길안내가 되어있어서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오고가는 길목이 좁아서 차량이랑 마주치면 잘 피해줘야 합니다 조심조심 운전해서 진입하세요

한가지 단점이예요 

유명한 카페다보니 주말에 가면 이렇게 주차자리가 협소할 수 있어요 ㅠ 

이중주차도 되어있구 저도 간신히 빈자리 찾아서 주차했네요

 

 

주문하기전에 카페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사진 많이 찍어봤어요 

전경이 참 아름답죠? 

감성있는 오브제도 참 예쁘고 카페 외관도 참 아름다웠어요 

야외석도 많더라고요 (사람많아서 자리 잘 찾으셔야 합니다 ㅠ)

 

어느 자리나 다 예뻐서 어디앉을까 고민이 많이되었습니다

메뉴판

반응형

입구

실내는 1층을 전부 사용하고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채광이 참 좋았습니다

 

다양한 스콘, 디저트

실내도 너무 예뻤습니다

프랑스 감성 카페라는 컨셉답게 유럽풍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있고 고풍스러운 오브제들이 가득했어요 

차와 커피, 디저트 를 주문하고 야외석에 앉기로 했습니다 

가을이라 공기가 선선하긴 했지만 햇살이 뜨거워서 그늘이 있는 야외석으로 앉았어요

 

정원도 너무 예쁘고 핑크뮬리도 참 예쁘더라구요 

카페 림 은 특히 스콘이 유명하다고 해서 스콘을 포함한 여러가지 디져트 시켜봤어요 

스콘은 원래 퍽퍽한게 싫어서 카페에서 잘 시키지 않는 디저트인데 카페 림 스콘은 퍽퍽하지않고 촉촉한게 부드러워서 괜찮더라고요

 

좋은 날씨라 야외에서 여유있게 커피타임 가지니 너무 좋았네요 ^^

프랑스감성카페라 그런지 노래도 프랑스 노래가 나옵니다

 

핑크뮬리

야외 정원에 이렇게 핑크뮬리도 활짝 펴있습니다 

너무 예쁘죠? 

와이프랑 사진도 많이 찍고 왔네요 

아무래도 노키즈존이기때문에 아이있는분은 추천드리기가 힘들겠어요

연인이나 친구들와 오기 좋은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영종도에 있는 프랑스 감성카페 '카페 림' 추천드려요! 

반응형